바디프랜드 더파라오2 블랙에디션 내돈내산 후기

고르고 고른 안마의자

얼마 전 생일을 맞이하여 안마의자를 집에 들였습니다. 사무실에서 오래 앉아 일을 하다 보니 마눌님께서 안마의자를 선물로 렌털 해주었어요. 

 

어떤 안마의자를 선택해야할지 고민하던 중 파나소닉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87년 동안 안마의자를 만들어온 일본 기업으로 일본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 안마의자 체험을 위해 방문했던 곳에서 파나소닉을 체험했는데 저에게 딱 맞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렌탈이 어렵다 보니 포기하는 수밖에 없었지요. 

 

안마의자를 포기하려고 하는데 마눌님이 바디프랜드를 체험해 보자고 하여 바디프랜드 매장을 찾았습니다. 파나소닉에 너무 매료되어 시큰둥하면서 체험장을 갔습니다. 

 

이것저것 체험하는데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하게 고가의 제품으로 갈수록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바로 더파라오 2 블랙 에디션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고가이다 보니 렌탈료의 부담이 조금 들더군요.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말씀하시길 고가의 안마의자일수록 렌탈을 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고 했습니다. 그 말에 설득되어 덜컥 렌탈을 진행했습니다.

 

빠르게 설치된 더파라오2

계약 후 1주일 만에 안마의자 설치가 끝났습니다. 설치기사님들 말씀으로는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는 지점이 없어 다른 지점분이 오신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더 빨리 설치할 수 있었지만 설치기사님과 제 일정을 맞추는 게 조금 어려웠습니다.

 

설치는 약 15분 정도 걸렸습니다. 

 

설치한 지 약 2주 정도 되었는 데 사용은 완전 만족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1 안마 퇴근 후 3 안마를 할 정도로 편안합니다. 

 

무중력 모드가 있어서 저녁에 안마를 하다 잠이 들곤 합니다. 느낌상인지 모르겠지만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다 보니 허리가 조금 안 좋았었는데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1주일 정도 지난 뒤부터는 허리 통증이 조금 사라진 느낌이라고 할까요. 지금까지 사용후기는 완전 만족입니다. 

 

 

더 파라오 2 블랙 에디션은 안마기능이 생각보다 많았는데요. 자동모드, 수동모드, 브레인 마사지, 멘탈 마사지가 있습니다. 멘탈 마사지와 브레인 마사지의 경우 음악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 브레인과 멘탈마사지는 음악만 나오는 기능인 줄 알았는데 프로그램마다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자동모드의 경우 퀸즈, 바른 척추, 어깨/목 집중 등의 기능이 있는데 제가 사용한 바로는 퀸즈와 스트레칭/활력 기능이 가장 시원했던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이 3가지 자동모드를 추천드립니다. 

 

 

단점은 없나요?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단점은 사람이 없어도 리모컨을 통해 안마의자를 작동 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혹시나 아이가 장난삼아 리모콘을 건드린다면 조금 위험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두 번째 단점은 하루 이틀만 지나도 플라스틱? 부분에 먼지가 쌓여 눈에 잘 보인다는 점입니다. 

 

이 외에는 아직까지 큰 단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