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취미가 돈이된다(포켓몬 카드, 띠부씰)

포켓몬 열풍 아직도 지속된다.

포켓몬 띠부씰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아직도 마트 오픈 시간에 맞춰 줄을 서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인 저의 와이프 또한 포켓몬 빵이 들어오는 시간에 맞추어 마트에서 줄을 서고 있는데요. 지역마다 다르긴 하지만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은 저녁 6시만 되면 어김없이 포켓몬 빵을 사기 위해 줄을 서고 있습니다. 

 

얼마 전 포켓몬 빵을 사기 위해 마트로 향했는데 마트 앞 식당에서 저녁식사 겸 반주를 하시던 할아버지분들께서 포켓몬 빵을 사기 위해 줄을 서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그만큼 아직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중고마켓에서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포켓몬 빵의 띠부씰을 모으다 보면 중복되는 띠부씰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데요. 이것을 활용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스티커 하나면 빵 두 개

띠부씰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2,000원~3,000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으며 희귀 띠부씰의 경우 3만 원 이상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들도 띠부씰을 많이 모았는데요.

포켓몬 띠부씰

 

중복된 포켓몬이 상당히 많습니다. 마트에서 줄 선 보람이 있다고 할까요? 현재 중복된 포켓몬 당근 마켓이나 중고나라에 정리해도 최소 5만 원 이상의 수익은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모았을 뿐인데 돈이 되니 기분이 좋네요. 조만간 정리해서 아이들 닌텐도 칩이라도 하나 사줘야겠습니다. 

 

포켓몬 카드도?

처음 아이들에게 포켓몬 카드를 구입해주면서 등급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수집 가치가 있는 카드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등급과 희귀도에 따라 수집 가치가 있고 보관상태에 따라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의 등급이나 희귀도에 대해 알게 된 후 아이들이 포켓몬 카드를 개봉할 때 저도 옆에서 같이 개봉하여 좋은 카드는 따로 케이스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포켓몬 카드의 시세가 궁금하시다면 "킨들샾"을 이용하여 알 수 있고 포켓몬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http://www.mtgkindleshop.com/kindle/index.php

 

kindle shop

매직 더 게더링 전문 쇼핑몰

mtgkindleshop.com

 

혹시 아이들이 포켓몬 카드를 모으고 있다면 시세를 확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의외로 돈이 되는 카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반짝거리며 화려한 카드가 있다면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19.11.11 - [부수입] - 앱테크종류와 추천 리워드앱

2019.11.10 - [부수입] - 목돈만들기 적금에 실패하는 이유/적금들 돈이 없다면

2021.12.17 - [정보] - 데이터라벨링 사이트 모음(크라우드웍스, 캐시미션, 나초스 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